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07.09 22:46

세상친절한마케터

조회수 15,968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O2O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운영하고 있고, 

지금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액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cpc로 랜딩페이지를 걸어서 광고를 소재를 바꿔가면서 약 3주간 집행(결과당 비용 클릭 기준) 했고, 

오늘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시키고 결과도 랜딩페이지 조회로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뜻밖의 ... 부분을 발견했어요. 


광고 가장 뒤에 랜.딩.페.이.지 조회 

근데 지금 보시는 것 처럼 175번 클릭은 했는데 랜딩 페이지는 15번 조회가 되었다는 걸 보는데 갑자기 멘붕이 왔습니다. 


그럼 175번 중에 160번은 랜딩페이지로 가기 전에 화면을 껐다는 건가요?

랜딩페이지 링크는 UTM으로 세팅해서 GA랑 연동해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결과가 아주 많이 다른 것 같아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좋은 대답 기대하겠습니다 (--)(__)(--)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매니저샤인

07. 162,5722

모두모두

07. 1216,7111

뜬구름

07. 121,9450

기홍

07. 119,3350

신용성

07. 114,63913

세상친절한마케터

07. 0915,9692

깜순복

07. 091,7030

럭키

07. 093,4190

김매니저

07. 0531,03637

근육돌이

07. 0536,476129

김매니저

06. 29183,515273

제나

06. 2921,26212

무슨상관

06. 283,2270

여봐라

06. 272,9791

보노보노연

06. 212,6620

김매니저

06. 1942,218144

SENA

06. 192,0640

모카댕댕이

06. 096,5862

컬러마케팅

06. 072,4441

깜순복

06. 073,0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