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제네시스, 브랜드 충성도가 가장 개선된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2022.08.14 08:5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62

댓글 0

S&P Global Mobility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럭셔리 자동차의 브랜드 충성도(다음 차량을 동일한 브랜드로 다시 구매하는 비율)가 하락하고 있다. 반면, 현대 제네시스는 브랜드 충성도가 가장 높아졌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2020년 1월부터 2022년 4월까지의 이 연구 결과를 시각화했다. 특히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추가 컨텍스트를 위해 JD Power 2022 초기 품질 연구에 각 브랜드의 점수도 포함시켰다. 이는 자동차 소유 후 첫 90일 동안 차량 100대(PP100)당 발생한 문제 수를 기반으로 측정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