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VAB, 네트워크의 85%가 새로운 측정 공급자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

2022.08.10 08: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36

댓글 1

VAB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TV 네트워크의 85%가 최근 업프론트에서 새로운 측정 통화 및 솔루션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선결제 광고주의 25%~49%(175명의 광고주)가 닐슨 이외의 측정 옵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거나 테스트하고 있다.

주요 TV 퍼블리셔와 단일 네트워크 대부분을 포함하여 시장 TV 광고 수익의 90%를 차지하는 이 설문조사는 광고주가 최근 2022-2023년 업프론트 협상에서 새로운 측정 플랫폼을 찾고 구현한 정도를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