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0대도 20대만큼 명품 플랫폼 이용... 최다 검색 카테고리는 여자 가방, 최다 구매 카테고리는 남성 지갑

2022.05.23 10:15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083

댓글 1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2021년 1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이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명품 쇼핑 경향을 공개했다.

머스트잇 이용자층은 ▲10대 10% ▲20대 22.52% ▲30대 24.96% ▲40대 25.52% ▲50대 이상13.42%로, 40대 이상 연령의 이용률도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MZ세대와 비슷하게 나타났다. 젊은 세대에 비해 온라인 전환 속도가 늦었던 중장년층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소비에 적응하면서 명품 같이 가격 부담이 큰 상품도 거리낌 없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새로운 소비 패턴이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이용자 성별 비중은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비중이 다소 높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