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와 내년 글로벌 광고시장 전망은 밝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그룹M과 IPG 미디어브랜드는 글로벌 광고시장 전망을 수정, 전세계 광고비가 10.6%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21년 광고 성장에 대한 빅4 대행사 합의가 2020년 1월 7.3%에서 3.3% 포인트 개선됐다.
마그나는 6월 업데이트 보고서에서 "경제가 전 세계적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됨에 따라 (GDP, 6% 성장) 대부분의 시장에서 마케팅 활동과 광고 지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마그나는 국제 스포츠 행사 일정을 재조정해 오는 2021년 전 세계 미디어 광고 지출이 780억 달러가 증가한 6,570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