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퍼플 최혁수 대표 온라인 광고, 실시간 효과 체크할 수 있어 좋다

2014.04.01 07:28

전승범

좋아요 0

조회수 2,164

댓글 0

아이보스에서 들을 수 있는 명강의 '온라인마케팅 통찰'시간에 배우는 내용이죠. 무명의 광고대행사가 AIA생명 광고를 연속2년이나 수주하였고 프리젠테이션에서 당당히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던 힘에는 원리에 충실한 마케팅 철학에 있었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실시간 특성으로 성과가 안 나왔을 때 (광고주의) 압박이 오프라인 보다 더 심하지 않으냐”고 묻자 최 대표는 “광고 효과가 없을 때는 그 이유를 찾으면서 계속 업데이트를 한다”며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배너와 파워블로거, 카톡과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적절하게 섞어서 온라인 광고를 하게 된다”고 말했는데요. 우리에겐 익숙한 논리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