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크래프트 하인즈 캐나다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병 라벨에 자신의 작품을 넣을 수 있도록 케첩 그림을 제출할 것을 요청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수십 명의 익명의 사람들이 "케첩 그리기"에 배정된 글로벌 실험에서 영감을 받았다. 발표에 따르면,"케첩"을 그리라고 했을 때, 그들 대부분은 "하인즈"를 그렸다.
크래프트 하인즈 캐나다는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미디어 사이트에서의 실험을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과 함께, #drawketchup 해시 태그와 아마추어 아티스트가 1월 31일까지 자신의 케첩 그림을 제출할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 링크를 함께 게시 했다. 250명의 수상자는 라벨에 자신의 그림이 있는 맞춤 상자와 케첩을 받게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