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들은 팬데믹 동안 새로 구매한 브랜드에 충성한다

2020.09.09 13: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81

댓글 0

전 세계 소비자의 1/3이상 (39%)이 팬데믹 기간 동안 새로운 브랜드에서 구매했으며, 88%는 앞으로도 이러한 브랜드에서 계속 구매할 것이라고 조사됐다. 제품 리뷰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 (UGC) 제공업체인 Bazaarvoice의 'Behavior that sticks'라는 보고서에서 나타났다.

팬데믹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대체 브랜드와 쇼핑 방법을 탐구하도록 강요했고, 제품 가용성이 떨어짐에 따라 전자 상거래로 이동시키거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게 했다. 미국 소비자의 절반 이상(51%)은 평소와 다른 브랜드나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에서 구매했다. 구매 행태에 있어서 세대간에 상당한 차이가 있었고, 일부 세대들은 다른 세대들보다 모험심이 강하다. 이 기간 동안 다른 브랜드에서 구매했을 때, 35-44세 중 10명 중 거의 7명이 신제품 옵션을 테스트했는데, 65세 이상은 32%에 불과했다.

또다른 컨설팅 회사 McKinsey의 연구에서도 미국 소비자의 75%가 경제적 압력, 매장 폐쇄 또는 우선 순위 변경으로 인해 쇼핑 행동을 변경했으며 ,36 %가 새로운 브랜드를 시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McKinsey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를 시도한 사람들 중 73%는 지속적으로 쇼핑할 계획으로 나타났다.

(영문 요약보고서는 기사 댓글로 달아주시면 보내드립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