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이 왓츠앱에 베팅한 이유는?, 데이터 가치가 더 높았기 때문

2014.03.19 08:02

전승범

좋아요 0

조회수 1,333

댓글 0

"고객의 데이터들이 생성되는 가치가 인수가보다 크다" 페이스북은 큰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왓츠앱의 거품에 페이스북이 속았다라는 일간기사가 나올만큼 이부분은 핫이슈 였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빅데이터의 가치가 얼마나 큰 것인지를 페이스북은 먼저 내다본 것 같군요. 국내에서도 AWS방식의 빅데이터 시장에 조금 다른 모형으로 CJ헬로비전이 빅데이터 시장에 뛰어 들었습니다. 세계적인 흐름입니다. 빅데이터속에서 마케팅은 더욱 정교해 질 것 같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