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30에게 광고는 적... 광고 같지 않은 광고가 통한다

2020.08.24 15:00

김매니저

좋아요 0

조회수 1,338

댓글 0

"앞으로 광고는 광고 같지 않아야 광고다운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예능이나 드라마, 다큐멘터리, 홈쇼핑 등 다양한 옷을 입은 콘텐츠로 진화할 것입니다."


지난 20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역 인근 SM C&C 사무실에서 만난 방윤수 CD는 앞으로 광고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기존 광고들은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하는데, 그런 방법은 앞으로 통하지 않을 것이다. 광고를 보고 나서 "너 그거 봤어? " 그거 재밌지 않아?" 이런 반응이 나와야 한다. 광고도 하나의 재밌는 콘텐츠나 놀이, 감동적인 다큐멘터리라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