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워드앱 드디어 사업모델의 한계에 봉착한 것일까요?

2014.01.23 08:56

신용성

좋아요 0

조회수 1,389

댓글 0

저는 2000년이 되기 전부터 제휴마케팅을 접했으므로

 

리워드 시스템에 대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해서 처음에 모바일에서 리워드앱이 생겼다고 했을 때

 

완전 관심밖이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은 과거에 사로잡혀 있었던 것이지요.

 

일반 광고주에게는 당연히 광고 효과가 나오지 않아 매력적이지 않지만

 

모바일은 특성상... 다운로드 순위를 만들어야 하므로 CPI 방식을

 

머리 숫자를 채우기 위한 목적으로라도 진행했어야 하기에.... 애드라떼 등이 한몫? 챙길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이제.... 한계에 봉착하는 것 같습니다.

 

실질적인 효과가 뒷받침되지 않는 만큼.... '반짝 효과'에 지나지 않겠지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