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신규 브랜드, 인플루언서 및 셀러브리티의 후원 계약에 뛰어들다

2024.10.04 08: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

댓글 0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의 지지는 점점 더 다양하고 디지털 우선의 청중과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중요한 접점이 되었다. 소셜 미디어가 소비자가 대중 인물과 소통하는 방식을 재편함에 따라 브랜드는 이 역동적인 공간을 활용하여 존재감을 확대하고 더 깊은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지지(endorsement) 환경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가 이 공간에 진입하고, 인플루언서가 엄청난 팔로워 수를 늘리고, 세대 간 변화가 마케팅 전략을 재편하면서 영향력 있는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에 대한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지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