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성장을 위해 브랜드가 가치를 창출하는 법

2024.10.04 08: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

댓글 0

사람들은 매년 4,000억 개의 브랜드를 선택한다. 이러한 선택의 결과로 어떤 브랜드는 사라지고, 어떤 브랜드는 겨우 살아남으며, 일부 브랜드는 경기 침체기를 극복하고 주주들에게 계속해서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비결은 무엇일까?   

칸타는 사람들의 지갑과 마음 모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두 가지 대규모 행동 및 태도 데이터 세트를 결합했다. 그 결과 해답이 드러났, 그 과정에서 브랜드 마케팅 이론의 옳고 그름에 대한 잘못된 통념을 깨뜨렸다. 다음은 칸타가 공유한 브랜드 마케팅 이론에 대한 잘못된 통념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