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해 선택되고 있다. 그러나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와 광고가 있는 무료 플랫폼 중에서, 사용자는 어떻게 선택할까? BB 미디어의 최신 분석은 사용자가 이 두 수익 모델 사이에서 시간을 어떻게 할당하는지에 초점을 맞춰 전 세계적인 시청 습관을 살펴봤다.
UCAN(미국 캐나다),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LATAM(라틴 아메리카), APAC 의 사용자는 온라인 콘텐츠를 몰아보는 경향이 있으며, 주말이 가장 인기 있는 시간이다. 모든 지역의 사용자의 60%가 주중에 1~2개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는 반면, 이 수치는 주말에 4개 이상으로 증가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습관은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와 광고가 있는 무료 플랫폼 간에 차이가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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