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vs. 광고가 있는 무료 서비스: 사용자들은 어디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까

2024.10.08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6

댓글 0

스트리밍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해 선택되고 있다. 그러나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와 광고가 있는 무료 플랫폼 중에서, 사용자는 어떻게 선택할까? BB 미디어의 최신 분석은 사용자가 이 두 수익 모델 사이에서 시간을 어떻게 할당하는지에 초점을 맞춰 전 세계적인 시청 습관을 살펴봤다.

UCAN(미국 캐나다),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LATAM(라틴 아메리카), APAC 의 사용자는 온라인 콘텐츠를 몰아보는 경향이 있으며, 주말이 가장 인기 있는 시간이다. 모든 지역의 사용자의 60%가 주중에 1~2개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는 반면, 이 수치는 주말에 4개 이상으로 증가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습관은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와 광고가 있는 무료 플랫폼 간에 차이가 있을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