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형마트, 킬러 콘텐츠로 떠오른 즉석 식품

2024.09.24 12:24

김매니저

좋아요 0

조회수 17

댓글 0

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