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메타 전환광고 맞춤타겟/유사타겟/핵심타겟 설정

2024.09.24 11:17

세오앤세울

조회수 37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1인 패션 브랜드에서 직접 광고 집행 중입니다. 

다름아니라 메타 광고 관련한 동영상 강의도 시청하여 하나씩 따라하면서 실행중인데요 

전환광고 타겟 부분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저희 쇼핑몰의 타겟이 

'대한민국에 거주중인 수영복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 이라고 정한다면


1/ 핵심타겟 

: 위치 (대한민국) / 연령 (20-30) / 관심사 (수영복) 

2/ 맞춤타겟

: 웹사이트 방문자 30일 

3/ 유사타겟

: 유사도 n% 


1 핵심타겟 & 2 맞춤타겟 & 3유사타겟 으로 모두 설정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2와3만 설정하는 것이 좋을까요? 트래픽광고도 별도로 돌리고 있는데 트래픽광고로도 동일한 핵심타겟을 상대로 광고를 돌리고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메타페이스북광고메타광고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리터 중 80%인 2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