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프라인과 온라인 리테일 미디어의 차이는 무엇일까?

2024.09.21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

댓글 0

오프라인과 온라인 리테일 미디어의 차이를 아는 것은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하다. 매출이 계속 회복됨에 따라 많은 리테일러가 우위를 점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미디어에 눈을 돌린다. 리테일 미디어는 매장과 온라인 리테일러 모두에게 이롭다. 리테일 미디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이롭지만, 디지털과 물리적 영역에서 기능하는 방식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다. 다음은 일루민(Illumin)의 데이나 랭(Dayna Lang)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리테일 미디어 차이 등에 대해 기고한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