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과 온라인 리테일 미디어의 차이를 아는 것은 마케터에게 매우 중요하다. 매출이 계속 회복됨에 따라 많은 리테일러가 우위를 점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미디어에 눈을 돌린다. 리테일 미디어는 매장과 온라인 리테일러 모두에게 이롭다. 리테일 미디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이롭지만, 디지털과 물리적 영역에서 기능하는 방식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다. 다음은 일루민(Illumin)의 데이나 랭(Dayna Lang)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리테일 미디어 차이 등에 대해 기고한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