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콜린슨, 스포츠 경기와 음악 공연 관광이 새로운 소비 기회를 창출한다

2024.09.19 08:0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0

댓글 0

프라이어티 패스(Priority Pass)와 라운지키(LoungeKey)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콜린슨 인터내셔널(Collinson International)은 스포츠 경기와 음악 행사를 관람하는 목적으로 여행을 하는 여행자들의 여행 및 소비 습관을 분석하는 글로벌 조사 보고서, <스포츠와 음악 관광의 가치>를 발간했다. 본 보고서에 따르면 스포츠 팬들은 음악 공연을 위한 여행자들과 비교해 소비를 더 많이 한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아태지역의 스포츠 팬들의 57%는 여행 1회에 1인당 $500 이상을 소비한다.

스포츠와 음악 관광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2023년 스포츠 관광 산업의 가치는 $5647억에 달했으며 2032년에는 $1.33조에 달해 거의 두 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