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애드 솔루션즈는 CTV 광고, 콘텐츠 개인화, 시청자를 위한 하이퍼 커스터마이징 분야에서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데 집중할 이노베이션 랩스를 출범했다.
최고 기술 책임자인 데이브 러드닉(Dave Rudnick)의 리더십 하에, 이노베이션 랩스는 광고주와 콘텐츠 게시자가 CTV 플랫폼에서 청중과 연결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방법론의 개발을 주도한다. LG의 데이터 역량과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랩스 팀은 보다 개인화되고, 매력적이며, 효과적인 광고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는 콘텐츠와 광고를 개별 시청자 선호도에 맞게 조정하는 하이퍼 커스터마이징 기술에 대한 작업으로 보다 관련성 있고 즐거운 경험을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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