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대에 스토리텔링의 필요성

2024.08.29 08: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9

댓글 0

무한한 선택이 가능한 시대에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 싶은 광고주는 알고리즘과 AI, 퍼포먼스 마케팅의 유혹에 저항할 수 없다. 이론에 따르면 퍼포먼스 마케팅은 사용자의 클릭수와 온라인 행동에 기반하여 캠페인의 효율성을 추적할 수 있다. 

현재 브랜드는 소비자의 구매 유도가 데이터 더미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고 주장하는 빅테크 플랫폼에 의지하고 있다. 신규 고객 유치는 회사의 생명선이며, 스타트업의 경우에는 특히나 중요하다. 사실상 스타트업 벤처 캐피털의 절반 이상은 자사 마케팅에 투입되며, 구체적으로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에 사용된다. 그러나 휴먼 벤처(Human Venture)의 공동 창립자이자 동업자인 조 마르케스(Joe Marchese)가 지난 몇 년간 퍼포먼스 마케팅의 성장 추세를 지켜본 결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해 아래와 같은 4가지 사실을 발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