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파리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Alia Bhatt)를 선정하고 이번 달에 최신 "나는 소중하니까(I'm Worth It)"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켄 인디아가 제작한 이 캠페인 영상은 텔레비전, 소셜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맥켄은 인도 여성에 대한 진실을 심층적으로 조사하여 인도 여성의 열망에 대해 사회가 부과하는 보이지 않는 무언의 제재를 밝혀냈다. 조사 결과 인도 여성은 꿈을 꿀 수 있지만, 그 꿈은 규정된 '한계' 안에서만 이루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캠페인은 수백만 명의 인도 여성들이 사회적 기대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기준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정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