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 로레알 파리와 맥켄 인디아의 최신 IM Worth It 캠페인에 출연하다

2024.09.28 08: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

댓글 0

로레알 파리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인도 배우 알리아 바트(Alia Bhatt)를 선정하고 이번 달에 최신 "나는 소중하니까(I'm Worth It)" 캠페인을 시작한다. 맥켄 인디아가 제작한 이 캠페인 영상은 텔레비전, 소셜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맥켄은 인도 여성에 대한 진실을 심층적으로 조사하여 인도 여성의 열망에 대해 사회가 부과하는 보이지 않는 무언의 제재를 밝혀냈다. 조사 결과 인도 여성은 꿈을 꿀 수 있지만, 그 꿈은 규정된 '한계' 안에서만 이루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캠페인은 수백만 명의 인도 여성들이 사회적 기대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기준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정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