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와 콘텐츠 배포업체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미디어 환경에서 새로운 구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호로위츠 리서치(Horowitz Research)의 최신 연구 'FOCUS Asian Volume I: Subscriptions 2024'에 따르면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계 미국인 청중을 유치하는 데 있어 언어 및 국제 콘텐츠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호로위츠의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구독 결정을 내릴 때 언어별 콘텐츠와 국제적 콘텐츠가 중요한 고려 사항이라고 답했다.
또한 아시아 시청자의 절반 이상(54%)이 가끔씩이라도 아시아 언어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10명 중 4명 이상은 출신 국가나 유산의 콘텐츠(45%) 및/또는 국제 콘텐츠(44%)가 가치 있다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