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식품업계, 뉴사이클 트렌드 각광...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

2024.08.19 14:17

김매니저

좋아요 0

조회수 176

댓글 0

식품업계에서 '뉴사이클'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으며, 이는 과거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SNS 열풍을 반영한 이색 제품을 출시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버거킹은 소비자 요청에 따라 단종된 인기 메뉴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재출시해 큰 판매 성과를 올렸으며, 커피업계에서도 커스텀 레시피가 정식 메뉴로 자리 잡았다. 또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교촌치킨은 Z세대를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러한 '뉴사이클' 마케팅은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