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 미디어가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제품 배치(PPL) 지출은 2023년에 12.3% 증가하여 296억 3,000만 달러에 달했다. 미국 작가와 배우 파업의 영향으로 인해 2023년에 14.3% 증가에서 둔화되었는데, 이는 수개월 동안 제작 스튜디오가 문을 닫고 새로운 TV, 영화, 비디오 게임 및 뮤직 비디오 콘텐츠의 출시가 지연되었기 때문이다.
PQ 미디어의 10번째 글로벌 제품 배치 예측 2024-2028(PQ Media's Global Product Placement Forecast 2024-2028)에 따르면, 글로벌 제품 배치 지출은 올해 약간 더 둔화되어 12.1% 성장한 329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팬데믹으로 타격을 입은 2020년에 사상 최악의 감소를 기록한 이후 4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한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