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글로벌 PPL 시장, 전년 대비 12.3% 증가한 296억 달러

2024.08.10 09:1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6

댓글 0

PQ 미디어가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제품 배치(PPL) 지출은 2023년에 12.3% 증가하여 296억 3,000만 달러에 달했다. 미국 작가와 배우 파업의 영향으로 인해 2023년에 14.3% 증가에서 둔화되었는데, 이는 수개월 동안 제작 스튜디오가 문을 닫고 새로운 TV, 영화, 비디오 게임 및 뮤직 비디오 콘텐츠의 출시가 지연되었기 때문이다.

PQ 미디어의 10번째 글로벌 제품 배치 예측 2024-2028(PQ Media's Global Product Placement Forecast 2024-2028)에 따르면, 글로벌 제품 배치 지출은 올해 약간 더 둔화되어 12.1% 성장한 329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팬데믹으로 타격을 입은 2020년에 사상 최악의 감소를 기록한 이후 4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한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