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심야에도 즐기는 KFC

2024.08.03 09: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6

댓글 0

KFC 캐나다가 KFC 할아버지로 불리는 커넬 센더스(Conel Sanders) 대령의 넥타이를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야식이 자꾸 생각나 잠이 오지 않는 새벽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심야영업을 알리기 위함이다.

광고회사 Courage는 635개 지역의 KFC 영업시간 연장을 알리기 위해 알리기 위해 흰 바탕에 샌더스 대령의 넥타이를 활용해 아날로그식 시계를 만들었다. 디자인이 최소화된 빌보드는 넥타이가 시침과 분침으로 변하여 KFC 폐점 시간을 알린다. 폐점 시간을 알려주는 OOH는 토론토, 밴쿠버, 오타와, 뭉크턴 등 캐나다 전 지역에 위치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