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어도비 포토샵으로 2024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 글래스모피즘 만들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요즘 핫한 경제이론 캐즘, 무슨 뜻일까?
MARKETEA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팔로워가 낮은 사람'이 아니다.
마케터조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