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솔루트, 앤디 워홀의 그림을 재해석하다

2024.07.04 08:2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6

댓글 1

1985년, 앤디 워홀(Andy Warhol)은 앱솔루트 보드카를 주제로 2개의 작품을 그렸다. 그중 하나의 작품은 "Absolut Warhol"이라는 앱솔루트 광고에 사용되었다. 앤디 워홀과의 첫 협업 이후 브랜드는 지난 20년간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앱솔루트 병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하는 500편 이상의 광고를 제작했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에서 다시 앤디 워홀과 재회했다. 캠페인은 2020년 옥션에서 처음 공개된 앤디 워홀의 또 다른 작품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앱솔루트는 그림의 색상인 "Blu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앱솔루트 디자인을 공개했다. 실제 작품 속 파란색을 추출했으며, 멀티 레이어 디자인을 통해 '병 속의 병' 효과를 만들어냈다. 한정판 병은 해외여행 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9월부터 전 세계 시장에 50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병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앤디워홀이 좋아하는 단맛과 콘플레이크를 조합한 칵테일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