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