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미디어 기업인 크리테오는 4일 서울 삼성동에서 ‘커머스 포럼’을 개최하고 커머스 미디어 시장을 이끄는 최신 제품과 솔루션, 신규 파트너십 및 고객 사례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라이언 글리슨(Brian Gleason) 크리테오 최고매출책임자(CRO), 놀라 솔로몬(Nola Solomon) 크리테오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부사장, 김도윤 크리테오 코리아 대표 등이 연사로 참여해 커머스 미디어 시장의 현황과 비전, 산업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크리테오는 특히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미디어와 커머스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커머스 그리드’의 주요 기능과 특징을 소개했다. 커머스 그리드는 에이전시 및 퍼블리셔에 최적화된 공급측 플랫폼(SSP)으로 18,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에이전시 파트너는 물론, 60개 이상의 서드파티 수요측 플랫폼(DSP)과 연결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