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티모시 샬라메, 마틴 스콜세지의 샤넬 광고에 출연하다

2024.05.31 19: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46

댓글 1

새로운 블루 드 샤넬(Bleu de Chanel) 캠페인 영상에서 하이 패션과 예술적인 영화 제작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졌다. Z 세대의 심장을 뛰게 하는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하고 전설적인 마틴 스콜세지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자신의 정체성과 씨름하는 한 남자의 영화 같은 탐험을 담고 있다.

샬라메는 "이 단편 영상에서 난는 극도로 현실화된 배경과 연기에 수반되는 대중적 요구 사항 속에서 제 인생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일종의 캐리커처를 연기하고 있다. 내 커리어에서 가장 큰 영광 중 하나는 마틴 스콜세지와 뉴욕에서 함께 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나는 뉴욕 소년이고 뉴욕 배우이다. 개인적인 버킷리스트에서 큰 성취를 이룬 셈이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광고에서 블루 드 샤넬의 얼굴로서 자신의 진정한 색을 드러낸다. 이 영상은 유명세에 따른 과도한 노출로 인해 각본대로 살게 되는 배우의 삶과 진정성을 추구하려는 배우의 깊은 욕망 사이의 미묘한 양면성을 탐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