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블루 드 샤넬(Bleu de Chanel) 캠페인 영상에서 하이 패션과 예술적인 영화 제작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졌다. Z 세대의 심장을 뛰게 하는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하고 전설적인 마틴 스콜세지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자신의 정체성과 씨름하는 한 남자의 영화 같은 탐험을 담고 있다.
샬라메는 "이 단편 영상에서 난는 극도로 현실화된 배경과 연기에 수반되는 대중적 요구 사항 속에서 제 인생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일종의 캐리커처를 연기하고 있다. 내 커리어에서 가장 큰 영광 중 하나는 마틴 스콜세지와 뉴욕에서 함께 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나는 뉴욕 소년이고 뉴욕 배우이다. 개인적인 버킷리스트에서 큰 성취를 이룬 셈이다."라고 말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광고에서 블루 드 샤넬의 얼굴로서 자신의 진정한 색을 드러낸다. 이 영상은 유명세에 따른 과도한 노출로 인해 각본대로 살게 되는 배우의 삶과 진정성을 추구하려는 배우의 깊은 욕망 사이의 미묘한 양면성을 탐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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