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복합 쇼핑몰, 세대별 취향 저격 나선다

2024.05.25 09: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5

댓글 0

국내 이커머스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중국 플랫폼까지 가세하면서 유통업계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이커머스의 멤버십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전통 유통기업인 ‘복합 쇼핑몰’은 오프라인만이 내세울 수 있는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바로 ‘공간’을 활용한 ‘세대별 맞춤 전략’이다. 각 쇼핑몰이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유인하고 있는 것으로, 이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만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는 중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