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방송 광고와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 업프론트(Upfront)가 열렸다. 올해 광고업계의 모든 시선은 스트리밍에 집중되어 있었다. 스포츠가 디지털로 이동하고, 광고 구매와 전달에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했으며, 정치 광고는 의외로 조용했다. 이마케터는 이번 업프론트에서 눈에 띄었던 네 가지 테마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라이브 스포츠는 더 이상 선형 TV에 있지 않다.
디즈니는 전 NFL 선수였던 제이슨 켈스를 내세워 NCAA 3월의 광란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아마존은 목요일 밤의 미식축구와 WNBA를 홍보했다. NBC유니버설은 하계 올림픽을 홍보했다. 넷플릭스는 NFL 경기를 선보였다.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점점 더 많은 스포츠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애널리스트 로스 베네스는 말했다. "시청률은 지상파에 비해 떨어지겠지만,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리그는 더 많은 회사가 판권 입찰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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