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업프론트에서 주목해야 할 것

2024.05.20 08: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0

댓글 0

지난 주 방송 광고와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 업프론트(Upfront)가 열렸다. 올해 광고업계의 모든 시선은 스트리밍에 집중되어 있었다. 스포츠가 디지털로 이동하고, 광고 구매와 전달에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했으며, 정치 광고는 의외로 조용했다. 이마케터는 이번 업프론트에서 눈에 띄었던 네 가지 테마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라이브 스포츠는 더 이상 선형 TV에 있지 않다.

디즈니는 전 NFL 선수였던 제이슨 켈스를 내세워 NCAA 3월의 광란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아마존은 목요일 밤의 미식축구와 WNBA를 홍보했다. NBC유니버설은 하계 올림픽을 홍보했다. 넷플릭스는 NFL 경기를 선보였다.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점점 더 많은 스포츠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애널리스트 로스 베네스는 말했다. "시청률은 지상파에 비해 떨어지겠지만,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리그는 더 많은 회사가 판권 입찰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