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4 국제방송기술박람회(이하 ‘NAB 쇼’)는 NAB 쇼는 1923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로 세계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다. NAB 쇼에서는 단순히 첨단 기술만 선보인 것은 아니다. 업계의 미래 환경에 대한 심오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휩 미디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제리 인먼은 CMO 관점에서 본 인사이트를 다음과 같이 미디어플레이뉴스에 공유했다.
1. AI 잠재력과 현실: 격차 해소
스트리밍 분야에서 생성형 AI 및 머신러닝과 현실의 차이가 크다고 지적했다. 주요 스튜디오의 80%가 AI 이니셔티브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미미하다. 그는 시작부터 거버넌스까지 기대가 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