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여러 개의 구독을 관리하고 시청할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선택하는 데 지쳐가고, 그 결과 일부 스트리밍 서비스가 수익성 한계에 부딪히면서 스트리밍 TV는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고 MIDiA Research는 밝혔다.
MIDiA Research의 <번들링 2.0: 생활비 위기를 엔터테인먼트 전반의 성장 기회로 전환하기(Bundling 2.0: Pivoting the cost-of-living crisis into a cross-entertainment growth opportunity)> 보고서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직면한 어려움을 살펴보고 콘텐츠 번들 제공에 전략을 다시 집중할 것을 제안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