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니레버, 포괄적 광고로 강력한 브랜드 성과를 달성했다

2024.10.02 08:2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9

댓글 0

유니레버는 2017년 UN Women과 함께 광고에서 유해한 고정관념을 근절하기 위한 업계 주도의 이니셔티브인 언스테레오타입 얼라이언스(Unstereotype Alliance)를 공동 설립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접근 방식은 포용성과 대표성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옥스퍼드 대학교의 사드 비즈니스 스쿨과 공동으로 실시한 연구에서는 58개국 392개 브랜드를 대표하는 유니레버를 비롯한 언스테레오타입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독점 데이터를 조사했다. 소비재, 제과부터 헬스케어, 가정용품, 애완동물 사료, 퍼스널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업들이 포용성 광고 캠페인의 영향에 대해 자세히 공유했으며, 그 결과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