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원더맨 톰슨, 2023년 가장 영감을 주는 B2B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 발표

2023.10.11 08:0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375

댓글 1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세계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100대 B2B 브랜드 순위를 선정하는 분더만 톰슨의 "Inspire B2B Score"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브랜드는 기술 브랜드이다.

이 보고서의 상위 5개 브랜드는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IBM, 델, HP로, 모두 기술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기업들이다. 물류 분야도 UPS, DHL, 페덱스가 상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그외 인텔, 레노버가 10위권에 들었다. 이 보고서는 기존 브랜드가 우세한 가운데, 새로운 브랜드도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비록 기존 기업을 재편한 브랜드이긴 하지만 두 개의 신규 브랜드가 상위 20위권에 진입했으며, 15위에는 킨들l(IBM의 스핀오프)이, 16위에는 메타가 이름을 올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