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장과 실패를 이끌어낸 디지털 전략방안을 나누는 비즈니스 컨퍼런스 ‘DMBS 2023 (Digital Marketing & Branding Seminar)’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강남 슈피겐홀에서 개최된 DMBS 2023은 디지털 마케팅과 브랜드 생태계의 중요성이 더 없이 높아진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콘텐츠, 브랜드, 데이터 산업을 집중 조명하면서 지속가능한 사업 성장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나누는 포럼이다.
12시간동안 이어진 이번 컨퍼런스에는 200여 명의 기업인이 참여한 가운데, 연사진으로 ▲김태훈 상무(LG유플러스) ▲신동호 팀장(모나미) ▲백승록 부문대표(아이지에이웍스) ▲정해찬 매니저(현대자동차) ▲김기동 대표(브렉퍼스트 대표 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컨설턴트) 등 10명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강단에 올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