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기업이나 브랜드의 내러티브를 만드는 것이다 이는 본질적으로 스토리텔링이라고 할 수 있다. 미디어업데이트는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주며, 브랜드에 대한 내러티브를 만들어내는 스토리텔링의 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다.
PR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사람의 관심을 끄는 것이다. 팩트와 숫자로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구체적인 정보를 찾는 소수의 관심만 끌 뿐이다.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면 청취자나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실/통계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