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소셜에서 차별화를 꾀하는 가운데, 스프라우트 소셜의 2023 인덱스에 따르면, 트렌드나 사회적 이슈에 대한 콘텐츠보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케어가 더 기억에 남는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두 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프라우트 소셜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황과 소비자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어떻게 바라보는지에 대한 최신 보고서 "2023 스프라우트 소셜 인덱스, 에디션 XIX: 브레이크스루(the 2023 Sprout Social Index, Edition XIX: Breakthrough)"에서 진화하는 기대치, 콘텐츠 행동, AI 사용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고 있았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