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끝나가는 8월 말이지만, 일부 미국인은 이미 연말 쇼핑에 한창이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타겟 서클 위크와 같은 여름 세일 이벤트가 많이 열려 소비자들이 구매했기 때문이기도 한다.
시빅사이언스는 소매업체의 할인 이벤트는 쇼핑객들이 세일이 전환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유도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휴가 시즌이 다가올수록 지속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수집된 시빅사이언스 데이터에 따르면 계획된 구매가 계획되지 않은 구매를 훨씬 앞질렀는데, 이는 쇼핑객들이 특정 품목의 세일을 계속 주시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