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장과 실패를 이끌어낸 디지털 전략방안을 나누는 비즈니스 컨퍼런스 'DMBS(Digital Marketing & Branding Seminar) 2023'이 다음달 19일에 슈피겐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 전략과 브랜드 철학을 조명하는 DMBS 컨퍼런스는 지속가능한 사업을 구축하기 위하여 콘텐츠와 브랜딩, 데이터, 그리고 재무적 관점이라는 네가지 요소에 각각 집중해야한다고 밝히고 있다.
이날 오전에는 '콘텐츠와 브랜딩이 어떻게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가'라는 대주제를 가지고서 ▲김태훈 상무(LG 유플러스) ▲도영민 디렉터(밀리의서재) ▲박찬우 저자(리뷰 마케팅 저자) ▲정해찬 매니저(현대자동차 국내브랜드전략팀) 등이 강단에 오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