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스레드(Threads) 앱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되어 있으며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반영됐다.
7월 기준 ‘스레드(Threads)’의 SNS/커뮤니티 내 업종 순위 분석 결과 월간 사용자 수(MAU) 약 73만으로 14위, 월간 사용시간은 약 47만 시간으로 20위에 올랐다. 연령대별 월간 사용자 수(MAU) 순위는 10대 이하 12위, 20대 14위, 30대 15위, 40대 14위, 50대 14위, 60대 이상 16위로 확인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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