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기업과 브랜드, 심지어 정부 및 지자체 등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어떤 결과를 낳고 있을까? 이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핵심 성과 지표(KPI)를 추적해야 한다.
SEMRush는 중요한 소셜 미디어 KPI, 올바른 KPI를 선택하는 방법 및 추적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우선 소셜 미디어 KPI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측정하기 위해 선택한 지표이다. 전략의 성공 여부를 정량화한다. 또한 어떤 활동이 목표를 달성하고 어떤 활동이 달성하지 못했는지를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KPI를 정의하고 추적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