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CJ CGV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8월 8일 체결했다.
각 분야 톱티어 디지털 옥외광고(DOOH) 미디어 플랫폼을 보유한 양사는 소비자 생애 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광고주가 성공적인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광고 상품 기획 및 판매, 공동 마케팅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CJ CGV와 협력 관계를 구축한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 시청자인 입주민에게 유익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는 파트너를 더욱 많이 확보하고, 다채로운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활동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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