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프로그래매틱 DOOH 애드테크 기업 하이브스택이 오늘 일부 APAC 지역에서 적용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임플레션 솔루션을 발표했다.
하이브스택은 여러 신흥 시장에서 측정 표준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통합된 방법론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APAC 지역의 매체사에 검증된 턴키 방식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닐슨에서 독립적으로 지원하는 이 서비스는 대만과 같이 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매체사가 캠페인의 도달률과 빈도수를 보다 정확하게 계산하고, 각 스크린의 노출수를 정량화 하여, 세계 최대 옴니채널 DSP를 포함한 광고주들과 매끄럽게 통합하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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