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23이 끝났다. 올해는 광고 관련 산업의 억눌렸던 욕구가 분출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마케터는 칸 라이언즈를 정리하며 마케터와 비즈니스 리더들이 가장 주목한 주제와 그렇지 않은 주제를 공유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마케터들이 중요하지 않게 생각한 것이다.
메타버스
마케터들은 '메타버스'라는 단어를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대신 마케터들은 메타버스와 유사한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몰입형'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다. 메타 역시 메타버스 비전조차도 소극적이었으며, 올해 메타 비치의 중심은 릴 활성화였다. 메타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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