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연결을 촉진하기 위해 '오픈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추가했다. 오픈 애플리케이션은 광고주가 예정된 캠페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게시하고 틱톡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의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캠페인 초대를 공개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틱톡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캠페인 유형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틱톡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에 있는 80만 명 이상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