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프라임 비디오의 광고 요금제를 출시하기 위해 협의 중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아마존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요금제를 계획하는 초기 단계에 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없지만, 아마존은 기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에게 광고 지원 콘텐츠를 자동으로 제공하고 광고를 제거하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옵션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보인다고 WSJ은 보도했다. 그러나 광고 중단 시간은 짧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Max가 약속한 시간당 3~4분 광고 시간보다 더 길지 않을지, 광고 티어의 비용이 얼마나 될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