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성공적인 마케팅 믹스 모델링 전략을 위한 3가지 팁

2023.05.30 08:1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632

댓글 0

개인정보 보호 규정의 강화, 빠르게 다가오는 포스트 쿠키 시대, 그리고 이 복잡한 생태계. 지금 현재 마케터는 그 어느때보다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이 다시 부상하고 있다고 이마케터에 Trust Insights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데이터 과학자인 크리스 펜은 말했다.

펜은 "MMM을 사용하면 마케터는 여러 채널에서 일 단위 데이터를 내보내고 이를 사용하여 어떤 변수가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다."라고 말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이 어떻게 수익을 개선하고 있는지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라고 설명한다.

다음은 이마케터 공유한 MMM 전략 수립을 위한 세 가지 방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