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애즈에 따르면, 방대한 양의 콘텐츠와 플랫폼 옵션 중에서 무엇을 시청할지 결정하는 것은 TV 시청과 관련한 소비자 불만 중 하나이다.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시청자가 무엇을 보고 싶은지 알고 있더라도 다양한 스트리밍 TV 옵션이 많아 어디서 찾아야 할지 혼란스러워하는 시청자가 무려 40%에 달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 새로운 결과는 2023년 3월에 750명 이상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LG 애드 솔루션의 조사 결과로, CTV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을 파악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새댓글
전체보기